티스토리 뷰

MOBILE GAME/CHAOS POTAL

게임 TIP 금지보스편

Level_Zero 2022. 12. 25. 14:47

귀속다이아를 사용하여 일정 횟수만큼 입장이 가능합니다.

분노치가 가득 차게 되면 자동으로 필드에서 나가집니다.

 

보스를 잡는 방법은 두가지의 특성이 있습니다.

 

여기 금지보스는 장비템 드랍이 안되고 재료템만 드랍됩니다.

 

1. 난.. 날개가 필요해.. 어둠의 영주 > 혼돈 거마 > 마암 펀치 이렇게 잡으시면 됩니다.

소모되는 분노치는 50 > 40 > 50 입니다. 안전한 경로입니다.

공통 드랍 아이템 : 실버 세트석(무기), 실버 세트석(투구), 실버 세트석(수갑), 실버 세트석(전투 갑옷), 실버 세트석(다리 갑옷), 실버 세트석(부츠), 탈것.HP의 채찍, 아이언 세트석, 날개 2종류(등급에 따라 종류가 다름)

 

 

2. 난.. 장비템을 합성할거야.. 은-암혼 > 어둠의 영주(없으면 - 마암 펀치) > 은-마갑 이렇게 잡으시면 됩니다.

소모되는 분노치는 45 > 50 > 55 이며, 각 보스마다 90초 이내로 잡아야만 됩니다. (권장 전투력 : 800만)

공통 드랍 아이템 : 실버 세트석(무기), 실버 세트석(투구), 실버 세트석(수갑), 실버 세트석(전투 갑옷), 실버 세트석(다리 갑옷), 실버 세트석(부츠), 탈것.HP의 채찍, 아이언 세트석, 날개 2종류(등급에 따라 종류가 다름), 신화석

 

이 경우에 주의 할 점과 경고가 있습니다. 은-무기, 은-암혼, 은-마갑의 경우 수동조작으로 찾아서 잡아야 하므로

자동이동을 희망하신다면 이 방법은 비추천 합니다.

 

은-무기, 은-암혼, 은-마갑은 각 급수의 보스를 처치하면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각 2마리씩 출현중이라면 찾기 수월하지만 각 1마리씩 있다면 찾아야 합니다. 자동이동 불가능.

따라서 90초 이내로 잡아야 되는 이유가 이동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짜여진 방법입니다.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